본문 바로가기
물생활

수초용 화분 구입(24.8.21.)

by crystal-daddy 2024. 8. 21.
728x90
반응형

수초 나나, 부세파란드라수초 나나, 부세파란드라

 

수초 나나, 부세파란드라를 키우고 있는데요.

수초를 활착하지 않으면 수초가 둥둥 뜨기 때문에

여과제에 꽂아서 키우고 있었는데요

외관상 좋지 않아 보여서

화분에 디스플레이를 해보려고 플라스틱 화분을 주문했어요.

 

부세도 너무 많이 자라서 좀 잘라서 화분에 꽂아보려고 합니다.

 

수초용 화분

 

제가 알아본 플라스틱 화분중에는

제일 작은 사이즈가 1호 지름 6cm 높이 5.8cm 였는데요.

 

개당 250원에  20개 주문했습니다. 

배송은 좀 느렸지만 이상없이 배송되었어요.

 

 

수초용 화분

화분에 그냥 넣었더니 수초가 작아서 황토볼+여과제를 조금 넣어주었어요.

 

콩나나 화분

 

어떤가요? 그럴듯 한가요?

 

나나 포트

 

어항에 넣었더니 화분이 조금 큰느낌이 있네요. 

 

주말에 더 많이 셋팅해서 분양도 조금 해보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분 댓글 주세요!

 

일단 부세로 2~3포트 정도 만들어서  저렴하게 분양해보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