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사용후기

초파리, 벼룩파리, 날파리 퇴치 노하우

by crystal-daddy 2024. 8. 1.
728x90
반응형

더운여름이 되어서 초파리가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보통 집에서 많이들 보이는 파리는 초파리가 아니라

벼룩파리라고 한다고 해요. 

아무리 관리를 잘해도 어디서 생기는건지

알수가 없습니다.

곧 가을이 되면 더 많이 생길텐데요.

예전부터 여러가지 초파리 퇴치방법을

도전해보았는데요. 

제 느낌에는 액체트랩같은거보다는

끈끈이 트랩이 제일 효과가 좋았어요.

그래서 올해는 미리 알x 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주문했어요. "초파리 트랩"으로 검색해서

스크롤 내리시면 찾아보실수 있어요.

 

큰 커피종이컵같은데 넣어두고

안에는 미끼로 과일껍질 같은거 

넣어두었어요.

저렴하니 20~30장 주문해서 

좀 오래되면 갈아주시면 되요.

저는 오래되도 계속 겹쳐서 넣어두었어요.

벌써 한 20킬 된듯 해요 ㅋㅋㅋ

초파리 트랩

 

신발거는 플라스틱? 같은곳에 달아서

천장에 매달아 놓았더니 벌써 2마리나 잡혔네요.ㅋㅋ

 

초파리, 날파리 퇴치

 

나름대로 잡는재미가 있습니다.ㅋㅋ

설치하고 나면 초파리, 벼룩파리가 완전 퇴치되는것은 

아니지만 훨씬 수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는듯 해요.

 

나름 초파리, 벼룩파리 퇴치 노하우였습니다.

많은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